우유부터 컵커피까지 70% 저렴하게…남양유업, 할인전

양몰∙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인기 제품 추가 혜택 제공

(남양유업 제공)

(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남양유업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6일까지 자사몰 남양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초코에몽, 테이크핏, 프렌치카페, 루카스나인, 맛있는우유GT, 아이엠마더 등 대표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남양몰은 '남양몰 달콤박스' 프로모션을 통해 초코에몽 등 달콤한 음료 제품을 특가 판매한다.

또한 남양몰 에스클럽(S클럽) 멤버십 회원 대상 '선착순 반값 오픈런' 이벤트를 진행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50명에게 루카스나인 리저브 드립스틱을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에스클럽 맴버십은 무료 가입 가능하며, 회원에게 전용 쿠폰과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남양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는 네이버 '푸드페스타'와 연계해 커피, 우유, 음료, 분유 등 인기 제품을 특별가에 제공한다.

특히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13일부터 14일 양일간 추첨을 통해 '초코에몽'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할인 쿠폰 지급, 구매확정 및 리뷰 작성 시 포인트 적립 등의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소비자들이 남양유업의 인기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즐거운 이벤트로 소비자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lil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