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설 선물세트 사후매장 29일까지 운영…"최대 반값 할인"
'쓱배송' 상품 위주…신선식품, 가공식품 등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SSG닷컴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설 선물세트 사후매장을 오는 29일까지 '쓱배송' 상품 위주로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수산, 축산, 과일을 비롯한 신선식품 및 가공식품 인기 선물세트 400여종을 엄선해 선보인다.
당도선별사과세트(3.7㎏), 샤인머스켓 선물세트(2㎏), 한우등심정육세트(1.8㎏)를 최대 40% 할인하며, 프리미엄 홍두깨 육포세트와 양반 들기름 조미김 선물세트는 반값 할인한다.
가공식품 대표상품으로는 폰타나 프리미엄 올리브오일세트 E호와 들어있음 CJ스팸세트의 1+ 1+1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카드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 및 구매 금액대별 최대 50만 원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권 혜택은 즉시 할인으로도 적용받을 수 있다.
신세계몰 선물 세트도 당일 수령할 수 있는 '퀵배송' 상품, 다음날 오전 도착하는 '아침배송' 상품 중심으로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입점업체에서 자체 발송한다.
상대방 주소를 몰라도 '쓱닷컴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명절 선물세트와 메시지를 전할 수도 있다. 상품을 고른 후 상세 페이지에서 '선물하기' 버튼으로 이용 가능하며 한꺼번에 결제 후 여러 곳의 주소지로 배송할 수도 있다.
한편, SSG닷컴은 설 당일인 29일을 제외하고 쓱배송을 정상 운영한다. 설 이전에 상품을 받아보고자 하는 고객은 28일 오후 1시 30분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 저녁까지 받아볼 수 있다. 새벽배송 상품은 27일 밤까지 주문하면 28일 수령 가능하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