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 치즈와 샌드위치의 조화"…써브웨이, '콰트로 치즈 컬렉션' 출시

11시 이전 구매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모닝콤보 선택 가능

써브웨이 콰트로치즈(써브웨이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써브웨이는 4가지 풍성한 치즈에 스테이크&머쉬룸·햄&오믈렛을 더한 '콰트로 치즈 컬렉션'을 겨울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콰트로 치즈 컬렉션은 몬트레이잭·체다·모차렐라·에멘탈 등 4가지 치즈가 들어가는 겨울 한정 메뉴로 부드럽고 풍성한 치즈의 다채로운 풍미가 샌드위치와 조화되어 입안 가득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콰트로 치즈 컬렉션은 △스테이크&머쉬룸 △햄&오믈렛 두 가지 메뉴로 구성됐다. 콰트로 치즈 스테이크&머쉬룸은 든든한 스테이크, 담백한 맛과 쫄깃한 식감의 머쉬룸에 풍부한 4가지 치즈를 더해 맛과 풍미가 가득한 것이 특징이다. 콰트로 치즈 햄&오믈렛은 클래식한 햄과 부드러운 오믈렛이 치즈와 만난 제품으로 다채로운 치즈와 햄과 폭신한 식감의 오믈렛의 조화가 매력적이다.

콰트로 치즈 컬렉션은 오전 11시까지 모닝메뉴로도 만나볼 수 있다. 별도로 700원만 추가하면 커피를 추가로 즐길 수도 있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추운 겨울을 풍성하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도록 4가지 치즈를 담아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연말 특별한 의미를 더해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이벤트를 함께 기획해 고객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자 한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