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켈리 신규 TV광고 온에어…"여름 성수기 공략"
맛보면 놓칠 수 없는 켈리 매력 위트 있게 연출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하이트진로(000080)는 더블 임팩트 라거-켈리의 새로운 TV 광고 '놓칠 수 없는 Kelly 편'을 1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광고를 선보이며 여름 성수기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켈리를 언제, 어디서나, 어떤 순간에도 손에서 놓칠 수 없는, 놓치고 싶지 않은 맥주로 표현했다. 모델 손석구의 강렬하면서 부드러운 연기와 함께 다양한 상황들을 위트 있게 연출해 재미를 배가시켰다.
신규 광고는 TV 및 디지털 채널을 통해 1일부터 방영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켈리가 갖고 있는 부드러우면서 강렬한 매력을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