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령 목장·알펜시아 가기 전 휴게소 들르면 입장료 할인"
풀무원푸드앤컬처 휴게소 8곳 이용시 식음시설·지역관광지 할인혜택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풀무원(017810)의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수도권 8개 고속도로휴게소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풀무원푸드앤컬처 식음시설 및 지역관광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휴게소는 △광주원주고속도로 경기광주휴게소(광주·원주방향) △양평휴게소(광주·원주방향) △구리포천고속도로 별내휴게소(포천방향) △의정부휴게소(구리방향)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의왕청계휴게소(일산방향)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영종대교휴게소 총 8곳이다.
해당 휴게소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1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QR코드가 포함된 영수증을 지급한다.
풀무원푸드앤컬처 식음매장 할인권은 비건 인증 레스토랑 '플랜튜드' 20% 할인, 인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 외 20~40% 할인, 김포공항 '명가의뜰' 외 30% 할인, 롯데리조트 부여, 한화리조트 4개점, 소노벨변산리조트 조식뷔페 20% 할인, 서머셋센트럴분당, 롯데시티호텔 구로는 런치뷔페 1인 무료 등 총 21개 매장에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휴게소 이용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인근 관광지와 제휴를 맺어 영수증을 지참하면 입장료 및 이용료를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참여 관광지는 △대관령 하늘목장 △허브나라농원 △홍천동키마을 △홍천알파카월드 △놀자숲 △알펜시아리조트로 휴게소에서 지급받은 영수증을 제출하면 된다.
이동훈 풀무원푸드앤컬처 대표는 "여름휴가 시즌이 본격화되면서 휴게소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여름철 위생과 안전관리에도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