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빅스마일데이 '꿀템' 탭 신설…추천왕에 3600만원 경품
'출석하면 캐시 증정' 코너, 매일 최대 3000원 쇼핑지원금
- 서미선 기자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G마켓은 20일까지 하는 '빅스마일데이'에 직접 행사 상품을 추천하는 '꿀템 피드'를 새롭게 선보이고 랜덤으로 쇼핑지원금을 주는 등 재미 요소를 강화했다고 7일 밝혔다.
꿀템 피드는 광고 없이 '내돈내산'(내 돈으로 내가 산) 아이템을 G마켓 전체 고객에게 소개할 수 있는 기능이다. 기존에 G마켓 임직원 사이에서 꼭 사야 할 상품 리스트를 공유하던 내부 피드에서 착안한 서비스다.
행사 상품 구매 뒤 꿀템 페이지에서 '피드 올리고 캐시 받기'를 눌러 상품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추천 글을 보고 다른 고객이 구매하게 되면 최초 작성자에게 리워드 의미로 결제가의 1%를 스마일캐시로 준다.
추천왕도 선발한다. 빅스마일데이 기간 가장 많은 구매가 일어난 피드의 작성 고객 총 104명을 선정해 신세계(004170)백화점 상품권 1000만 원(1등) 등 총 3600만 원 상당 경품을 준다.
당첨자는 6월10일 개별 안내하며 G마켓 공식 인스타그램, 공지사항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쇼핑지원금 지급 이벤트도 있다. '출석하면 캐시 증정' 코너에선 매일 최대 3000원 스마일캐시를 지급한다. 꽝 없는 랜덤 캐시 증정 이벤트로 20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ID당 매일 1회씩 참여 가능하다. 캐시는 지급 다음날까지 쓸 수 있다.
자동차 경품 이벤트로 현대자동차의 '캐스퍼 디 에센셜'을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증정한다.
빅스마일데이 기간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1회 응모 가능하다. 현대카드로 결제 시 당첨 확률이 2배 높다. 당첨자는 6월10일 개별 안내한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