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2024 싸이데이 기념 한정판 '슈퍼싸이콤보' 출시
- 이호승 기자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맘스터치는 브랜드 데이인 '싸이데이'를 기념하며 한정판 신메뉴 '슈퍼싸이콤보'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매년 4월 2일을 '싸이데이'로 기념하고 시그니처 메뉴인 '싸이버거' 마니아들을 위한 한정판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맘스터치의 DNA이자 정체성인 '싸이버거'를 혁신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을 출시했다.
신메뉴 '슈퍼싸이콤보'는 크기가 업그레이드된 싸이패티에 갈릭 소스와 시즈닝을 더한 '슈퍼싸이' 버거와 미국 루이지애나 스타일의 비법 시즈닝으로 인기 있는 '케이준양념감자'로 구성된다.
맘스터치 측은 압도적인 패티 크기와 푸짐한 구성으로 싸이버거 마니아는 물론 항상 새로운 맛과 경험, 재미 요소를 추구하는 '펀슈머' 소비 성향을 가진 MZ세대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맘스터치 20주년을 기념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지난 20년간 맘스터치와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자유롭게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맘스터치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1명), 맘스터치 5만원 상품권(20명), 슈퍼싸이콤보 모바일 쿠폰(20명) 등 총 241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메뉴 개발과 함께 지속적인 고객 접점 확대, 공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자부심을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yos54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