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콜라보 세트' 출시
추첨 통해 150명에 특별 굿즈 증정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맘스터치는 넷마블의 인기 게임인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손잡고 한정판 협업 세트 메뉴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양사의 공통된 주요 타깃인 젊은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과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다음 달 14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맘스터치 '세븐나이츠 키우기 협업 세트'는 △100% 닭다리살로 만든 대표 순살치킨인 '후라이드싸이순살' 1박스 △두툼한 통닭다리살에 신선한 양상추와 양파, 소스의 절묘한 조화가 특징인 '싸이버거' 1개 △콜라 1잔으로 구성되며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스페셜 쿠폰 1매가 함께 제공된다. 스페셜 쿠폰을 등록하면 '레전드 영웅 소환권 1장'과 '싸이버거 요리 아이템 1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맘스터치 자사앱으로 해당 세트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아크릴 스탠드, 장패드 등 세븐나이츠 키우기 특별 굿즈를 선물할 예정이다. 굿즈 관련 자세한 내용은 맘스터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콜라보 세트'는 전국 맘스터치 매장(일부 특수 매장 제외)에서 판매된다. 맘스터치 자사 앱,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를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최근 수년간 인기 게임 IP와 성공적인 협업을 이어가면서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컬래버 맛집'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맘스터치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항상 새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스킨십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