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송돌비' 2월5일 개관…특가상영에 무료 팝콘도

돌비시네마 첫관람시 2D영화 1편 공짜

메가박스 송도 돌비 시네마 이벤트(메가박스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메가박스는 2월5일 돌비 시네마 송도점 개관을 앞두고 대규모 이벤트를 펼친다고 30일 밝혔다.

메가박스 송도점 돌비 시네마는 285석 규모의 국내 7번째 돌비 시네마로 수도권 서부지역에선 최초다.

개관을 기념해 2월5~8일 영화 '웡카' '아가일' 특가 상영 이벤트를 한다. 특가 상영 예매 시 팝콘(R) 무료 쿠폰을 준다. '아가일'은 개봉일인 7일부터 특가 관람할 수 있다.

송도 돌비 시네마 전용 관람권 4매, 돌비 시네마 스페셜 월렛이 포함된 '돌비 패스'를 특가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날부터 메가박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살 수 있다.

2월5일~3월24일 프리퀀시 스탬프 이벤트를 한다. 송돌비에서 서로 다른 영화 3편을 보면 돌비 공식 굿즈 '돌비 시네마 레디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뒤 스탬프 3회 적립 시 레디백 교환권을 쿠폰함에 넣어준다.

돌비 시네마 관람 이력이 없는 메가박스 회원이 송돌비 관람 시 익일 메가박스 송도점에서 쓸 수 있는 영화 무료 쿠폰(2D 일반)을 준다.

설 연휴인 2월9~12일 송도 돌비 시네마 관람 티켓을 부스에서 인증하면 '설날 메가드로우' 즉석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뽑기 게임을 통해 에어팟 프로 2세대 등을 증정한다.

인천 송도 지역주민이 2월5일부터 송돌비 관람 인증사진을 본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매표소에 인증하면 '챔피언 더 블랙벨트 송도점' VIP입장권을 선착순 100명에게 준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