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딸기 시즌 음료·디저트 출시…"원가 올라도 동일한 가격"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메가MGC커피는 딸기 시즌 음료 및 디저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딸기 시즌은 △쇼콜라 딸기라떼 프라페 △하트 뿅! 레몬셔벗 딸기 스무디 △하트 뿅! 딸기레몬 티플레저 △딸기쿠키 브레드 푸딩 △아이스 딸기라떼 와앙 슈 등 신메뉴 5종과 함께 스테디셀러인 딸기라떼로 이뤄져 있다.
'쇼콜라 딸기라떼 프라페'는 딸기 연유 쉐이크에 초코 젤라또를 더했다. 스테디셀러인 '딸기라떼'는 풍부한 과육이 특징으로, 시즌 한정으로 초코 젤라또 옵션을 추가 운영해 음료의 맛과 비주얼을 강화했다. 원재료인 딸기 가격 인상에도 불구하고 메가MGC커피는 전년과 동일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딸기와 레몬 조합에 백차를 활용한 '하트 뿅! 레몬셔벗 딸기 스무디', 딸기와 레몬, 탄산을 더한 '하트 뿅! 딸기레몬 티플레저' 등을 선보인다.
디저트 메뉴로는 크림 베이스에 계산 과자가 박힌 '딸기쿠키 브레드 푸딩', 메가MGC커피의 베스트 메뉴 아이스 와앙 슈를 시리즈한 '아이스 딸기라떼 와앙 슈' 등을 내놨다.
메가MGC커피는 이번 딸기 시즌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3월13일까지 메가MGC커피 SNS에서 태블릿 PC 내 필기 어플(굿노트)에서 활용 가능한 만년형 디지털 다이어리 굿즈를 무료 배포할 예정이다.
또한 24일까지 사용가능한 딸기 시즌 메뉴 6종 100원 할인 쿠폰이 자사 앱을 통해 지급된다.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는 딸기 시즌 메뉴를 300원 할인하며, 2월1일부터 14일까지는 신제품 세트 메뉴를 각 8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1월18일부터 3월13일까지 딸기 시즌 신메뉴 음료 4종을 가장 많이 구매한 구매왕 30명을 대상으로 리워드를 제공하는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워드는 100만원부터 1만원까지 차등 지급하며, 리워드 대상자는 4월4일 발표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MGC커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