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과 패키지 출시
8월31일까지 패키지 이용객 대상 보리보리 적립금·선물 등 제공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과 'AC X boribori Kids' 패키지를 출시하고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8월31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휴가 시즌 고객들의 여유로운 '호캉스'를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LF 보리보리는 ACXboribori Kids 패키지 이용객을 대상으로 보리보리 적립금 5만원과 객실 및 AC키친 20% 할인 코드를 제공한다. 호텔에 방문한 아이들을 위해 컬러링 북과 색연필을 선물하며 어른 고객에게는 보리보리 5천원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호텔 내 키즈 라운지 '리틀 챔피언 플러스'를 최대 2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마련됐다. 리틀 챔피언 플러스는 30여 년간 어린이 복합 놀이 체험 공간을 만들어 온 플레이 타임 그룹과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이 협업해 만든 프리미엄 키즈 라운지로 12가지의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번 패키지를 이용해 디럭스 객실 이상 투숙 시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프리미어 풀 객실 이상 투숙 시 프리미어 라운지 내 해피아워 이용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김현정 LF 보리보리 사업본부장은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과의 협업으로 보리보리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보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다양한 혜택으로 즐거운 쇼핑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