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글로 하이퍼X2' 스틱 네오 신제품 2종 출시
샤인 부스트, 토바코 스위치 선봬
- 한지명 기자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BAT로스만스는 '글로 하이퍼 X2'의 전용 스틱인 '네오 샤인 부스트'와 '네오 토바코 스위치'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네오 샤인 부스트는 달콤하고 상쾌한 맛을 입안에서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또 네오 토바코 스위치는 특유의 부드러운 담배 맛과 함께 캡슐을 터뜨리면 입안 가득 시원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
네오 샤인 부스트와 네오 토바코 스위치의 판매 가격은 4800원이며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색다른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하이퍼 X2용 새로운 ‘네오’를 추가로 출시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더욱 만족하면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월 국내 출시된 글로 하이퍼 X2는 새로워진 포맷과 향상된 편의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다. 하이퍼 X2 전용 스틱 네오는 기존 슈퍼 슬림 네오 스틱 대비 더 두꺼워진 포맷으로 담뱃잎 함량이 약 30% 늘어나 타격감을 더 느낄 수 있는 등 기존 연초 흡연자들의 만족감을 충족해 준다는 평을 받고 있다.
hj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