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매주 수요일 정기 프로모션…'슈퍼브랜드데이' 신설

LG 인기 가전 시리즈 할인 판매

G마켓 슈퍼브랜드데이.(G마켓 제공)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G마켓은 정기 프로모션을 신설해 매주 수요일마다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슈퍼브랜드데이'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연이은 물가 상승에 가격 부담을 낮춘 상품을 지속 제공해 나가고자 하는 취지다. 매주 한 브랜드사 상품을 선정해 할인 판매한다.

이날 첫 슈퍼브랜드데이는 LG가 참여한다. 오늘의 혜택을 비롯해 △중복 쿠폰 △비교불가 특가 △브랜드 추천 특가 등 4개 코너로 구성해 각종 혜택과 대표 상품을 안내해준다.

LG전자 △올레드·UHD TV(각각 55형·65형) △김치냉장고(1등급) △세탁건조기 △오브제컬렉션 김치냉장고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

상품 기본 할인율 외에도, 기획전에 노출된 LG 상품 2만원 중복 할인쿠폰과 세탁·건조 상품 최대 6% 중복 할인쿠폰 등으로 최대 30만원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제휴 카드사 7% 최대 10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슈퍼브랜드데이에서도 유명 브랜드사가 동참할 예정이다. 참여 브랜드사는 매주 프로모션 당일에 공개된다.

한편 G마켓은 격주 금요일 '슈퍼프라이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슈퍼프라이데이는 금요일 단 하루 다양한 상품을 특가 판매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G마켓은 슈퍼프라이데이에 이어 슈퍼브랜드데이를 신설해 할인 정기 프로모션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smk503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