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 없이 직진지원 하세요"…카카오스타일, 테크 직군 공개 채용
테크 직군의 지원 절차 대폭 간소화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지그재그를 운영하는 카카오스타일은 테크 직군의 지원 절차를 대폭 간소화한 '직진지원'을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9월 직진지원 채용 분야는 '유저플랫폼부문 테크'이다.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위한 플랫폼 설계 및 구현을 담당하는 ‘유저플랫폼' 부문 내 △안드로이드 개발자 △iOS 개발자 △유저플랫폼 백엔드 개발자 △U&M 백엔드 개발자 △리뷰시스템 백엔드 개발자 △유저플랫폼 프론트엔드 개발자 △데이터 분석가 직군의 인재를 모집한다.
직진지원은 빠르고 간단한 프로세스로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력서나 포트폴리오 등 추가적인 서류 없이 설문지 작성만으로 지원할 수 있으며 모든 인터뷰 결과 최대 48시간 이내 안내한다. 또 면접에서 받고 싶은 질문 작성 등 간편하고 이색적인 채용 이벤트를 통해 지원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지원은 이달 30일까지 카카오스타일 채용 사이트 내 '직진지원' 전용 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구글 설문지에 이름·연락처·경력·지원 포지션별 질문 등의 기본 정보 및 주요 경력 사항만 기재하면 된다. 서류 합격 시 1차 실무진 인터뷰, 2차 경영진 인터뷰를 진행하며 포지션에 따라 온라인 과제 등이 추가될 수 있다.
이유진 카카오스타일 채용 담당자는 "편리한 쇼핑 경험을 통해 국내외 커머스 업계를 선도하고자 하는 카카오스타일의 비전을 함께 실현해 나갈 인재를 확보하고자 채용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대용량 트래픽과 해외 서비스 개발 등 폭 넓은 경험을 통해 성장해 나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