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온라인몰, '릴레이 래플' 이벤트…인기 상품 90% 할인
전자랜드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추가 응모권도 지급
- 신민경 기자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전자랜드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내달 10일까지 주요 인기 제품을 래플(응모 추첨 판매) 형식으로 할인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래플 상품이 업데이트된다. '나이키 트래비스 스캇x프라그먼트 에어조던'과 '홍천 유리트리트 풀빌라 1박 이용권', 'LG전자 스탠바이미 TV' 등이 준비돼 있다. 응모 추첨을 통해 약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래플 응모권은 전자랜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먼저 모든 전자랜드 회원에게 응모권 1장이 지급된다. 전자랜드 앱 알림 수신 동의 시 2장을 추가 지급한다. 추가로 전자랜드쇼핑몰에서 1일부터 30일까지 별도의 행사 상품을 추가 구매하면 구매할 때마다 래플 응모권을 추가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자랜드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13일에 시작된 첫 번째 래플은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로 진행됐다. 전자랜드는 총 3명을 추첨해 약 85%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욱 재미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의 참여도에 따라서 추가 래플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