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기간 '라방' 확대' 편성
빅브랜드사 최대 75% 할인 이벤트
- 한지명 기자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G마켓과 옥션이 이달 27일까지 열리는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평일 저녁 특집 라이브방송 '빅스마일라이브'를 매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라이브방송은 기존 12회에서 16회로 확대 편성했으며 참여 브랜드도 가전, 가구, 패션, 뷰티, 식품, 생필품 등 다양하게 선정했다.
20일 오후 8시에는 '빅스마일라이브 with 농심' 편을 통해 '배홍동 블록 기획세트'를 비롯한 농심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구매고객 대상으로 다이슨 에어랩, 명품 카드지갑, 커피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에는 국내 최초로 '제과3사'(롯데제과·오리온·해태크라운)의 스낵 특별패키지를 최대 35% 할인가로 준비했다. 이 외에도 24일부터 27일까지 매일 △휠라 △쿠쿠 △리바트 △까사미아 단독 방송이 각각 편성되어 있다.
27일에는 스마일배송 특별 라이브방송을 진행하며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 포켓몬 에디션 등 6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소개한다. 여행용 세트 2종에 포켓몬 트래블 캔 뱃지 24종을 준비했다. 방송 당일 한정 브랜드 별 '25% 중복쿠폰'을 모두에게 증정한다. 각 브랜드의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한다.
빅브랜드사의 제품을 하나의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는 연합방송도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총 5회에 걸쳐 저녁 6시에 방송된다. 20일에는 △스와로브스키 △케네스레이디 등 인기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며 23일에는 △삼성전자 △LG전자 △신일 등 여름가전 행사를 통해 에어컨, 제습기, 서큘레이터 등 대표 여름가전을 최대 30% 할인가로 선보인다.
hj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