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가전 PB '일렉트리카' 선풍기 5종 출시
론칭 기념 최대 1만원 할인 혜택
- 신민경 기자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홈플러스는 가성비는 물론 디자인까지 겸비한 가전 자체브랜드(PB) '일렉트리카'(electrika) 선풍기 5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본형 △서큘팬 △탁상용 △고급형 △발터치 등으로 구성됐다. 일반적인 가성비 제품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깔끔하고 고급스런 디자인이 특징이다.
선풍기 하단부 두께를 키워 내구성을 높였다. 기본형을 비롯한 고급형, 서큘팬은 5엽 날개를 채택해 풍부한 풍량으로 강력한 시원함을 구현했다. 3종 모두 수면용으로 적절한 초미풍 기능까지 탑재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발로 누르는 원터치 버튼 편리함을 담은 발터치 선풍기도 5엽 날개를 기반으로 수면풍, 자연풍 기능을 제공한다.
일렉트리카 선풍기는 지난해 홈플러스 전체 선풍기 판매량 중 약 50%를 차지하며 고객들께 인정받은 검증된 PB 상품이다. 홈플러스는 선풍기 원재료 가격 인상 등 여러 외부 요인으로 전반적인 가격 인상이 불가피했지만 많은 사랑을 받은 일렉트리카 선풍기만큼은 가성비를 유지하기로 결정했다.
론칭 기념 제휴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만원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이 외에도 신일, 보국, 르젠 등 인기 선풍기 브랜드 제품도 최대 20% 할인한다. 에어컨의 경우, 인기 브랜드 기획전을 열어 동시 구매 시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성민 홈플러스 소형가전팀 바이어는 "가전 PB 일렉트리카 선풍기 5종은 홈플러스 대표 선풍기로서 극강의 가성비가 무엇인지 보여주고자 심혈을 기울인 라인업"이라며 "론칭 기념 할인 혜택도 준비했으니 무더운 여름 일렉트리카 선풍기와 함께 시원하게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