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제주 "조식뷔페에서 맛있는 제주 대표음식 맛봐요"
가정의 달 맞아 5월 주말 시식코너 운영
- 윤다정 기자
(서울=뉴스1) 윤다정 기자 = 신라스테이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메뉴와 프로모션으로 미식 체험을 할 수 있는 '가정의 달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5월 한 달 주말 기간 한정으로 신라스테이 제주 조식뷔페에서 '맛있는 제주만들기 시식 코너'를 만나볼 수 있다.
시식코너는 제주의 맛과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이색 메뉴부터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까지 식당의 대표 인기 메뉴들로 구성했다.
1회차인 7일 돔베고기와 묵은지볶음, 고기국수를 시작으로 14일에는 흑돼지 돈까스와 28일에는 보말죽, 보말국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 육전, 양지해장국, 멘보샤, 떡볶이 등 한식, 중식, 분식 메뉴를 매주 다양하게 준비했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전 지점에서 다양한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일 울산과 제주를 제외한 신라스테이 전 지점 중식 뷔페에 방문한 70세 이상 고객에게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카네이션 1송이를 선사한다.
신라스테이 동탄, 역삼, 마포, 구로, 삼성, 서부산에는 70세 이상 고객을 포함해 4인 이상 디너 뷔페 이용 시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mau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