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2PM 준호·찬성 모델 기용…MV형식 광고 공개
참치캔 레시피·음식 소개 '오. 마이. 갓. 참치! 동원참치'
- 황덕현 기자
(서울=뉴스1) 황덕현 기자 = 동원F&B가 아이돌그룹 2PM의 이준호씨, 황찬성씨를 새 모델로 내세우면서 신인 프로젝트 그룹 '팀 치치'(TEAM CHICHI)를 데뷔시켰다고 16일 밝혔다.
팀 치치의 데뷔는 최근 유행하던 '부캐'(부캐릭터) 놀이다. 데뷔 14년차를 향해가는 이들이 신인의 자세로 신곡 '오. 마이. 갓. 참치! 동원참치'를 불렀다.
팀 치치는 공개된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각각 동원참치 모델의 상징 의상인 빨간색 정장과 파란색 정장을 입고 등장, 신곡에 맞춰 절도 있는 안무와 강렬한 노래를 선보였다.
이 광고 뮤직 비디오는 다양한 참치캔 레시피를 소개하는 메이크(Make) 버전과 바로 먹거나 배달 간편식과 함께 먹어도 잘 어울리는 참치캔의 간편성을 소개하는 메이트(Mate) 버전으로 구성됐다. 메이크 버전에서는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참치쌈밥, 참치샐러드, 참치찌개 등 레시피가 노랫말로 등장하며, 메이트 버전은 밥상이 허전할 때 동반자처럼 함께할 수 있는 참치캔을 제안하는 내용으로 이루어졌다.
동원F&B 관계자는 "이 CF는 최근 MZ세대의 새로운 소통 문화로 자리 잡은 부캐 놀이를 반영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ac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