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작떡볶이치킨, '국물치즈·숯불킹' 두가지 맛 HMR 출시
- 이주현 기자

(서울=뉴스1) 이주현 기자 = 걸작떡볶이치킨에서 가정 간편식 떡볶이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2가지 떡볶이 메뉴를 1팩으로 구성해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간편식 떡볶이들과의 차별을 꾀한 것이 특징이다.
걸작의 다양한 떡볶이 메뉴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국물치즈떡볶이'와 '숯불킹떡볶이'로 이뤄진 '두 가지 맛 떡볶이'는 취향에 따라 나눠서 즐기거나 한 번에 숯불+치즈떡볶이로 즐길 수 있다.
사골이 함유된 소스, 자연 건조해 불지 않고 쫄깃한 떡, 자연산 치즈 등 실제 걸작 매장에서도 사용하는 재료들이 그대로 담겨 있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도록 했다.
간단한 조리법도 장점이다. 씻거나 해동하는 과정 없이 매뉴얼에 따라 바로 끓여 4분 30초면 매장에서 파는 떡볶이 그대로의 맛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캠핑이나 낚시 등 취사가 가능한 야외 어디서든 편리하게 활용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걸작떡볶이치킨의 가정 간편식 떡볶이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에서 구매할 수 있고, 현재 론칭 기념 할인가로 판매되고 있다.
걸작떡볶이치킨 관계자는 "지난 4월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 시즌 2에 출연해 최단기간 300만 뷰, 해당 월 떡볶이 프랜차이즈 검색량 1위 달성 등 폭발적 반응을 일으켰다"겨 "이번 가정간편식 출시로 걸작 열풍에 소소한 바람을 더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고 말했다.
jhjh1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