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과일 하세요" 롯데홈쇼핑, 신선식품 브랜드 '하루일과' 선봬

10일 세척 사과 출시…신선도 보존 ·5단계 세척 거쳐

롯데홈쇼핑 하루일과 세척사과 (롯데홈쇼핑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롯데홈쇼핑은 오는 10일 신선식품 자체 브랜드 '하루일과'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하루일과는 '매일 과일 하나를 즐기는 건강한 생활'을 의미한다. 롯데홈쇼핑은 건강·정직·간결을 콘셉트로 고품질 과일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10일 세척 사과 9㎏를 5만9900원에 판매한다. 사과는 국내 최대 산지 경북 미시마 품종이다. 롯데홈쇼핑은 △중량 300g △당도 13브릭스 △빛깔 80% 이상 제품을 엄선했다.

사과는 수확 직후 과일 노화 방지를 위한 처리를 거쳐 더욱 신선하다. 롯데홈쇼핑은 사과를 전해 이온수로 5단계 씻어 껍질 채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약 1년 준비 기간을 거쳐 첫 신선식품 자체 브랜드 하루일과를 론칭하게 됐다"며 "소비자 선호도를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b3@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