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로라로라'와 협업…"틴트·블러셔·쿠션 22품목 선봬"

어퓨x로라로라 콜라보 에디션.ⓒ 뉴스1
어퓨x로라로라 콜라보 에디션.ⓒ 뉴스1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패션 브랜드 '로라로라'와 함께 '어퓨x로라로라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봄을 연상시키는 산뜻한 플라워 패턴 패키지로 디자인 됐다. '과즙팡 당 틴트' 8품목과 '과즙팡 머랭 블러셔' 6품목, '커버팡 쿠션' 6품목, 기획세트 2품목 등 4종 22품목으로 구성됐다.

먼저 끈적이지 않고 가볍게 발리는 점이 특징인 과즙팡 당 틴트는 '고용안정대추당', 핑크와 코랄이 섞인 '경기호황구아바당' 등으로 선보였다. 용량은 4.5g, 가격은 9000원이다.

과즙팡 머랭 블러셔는 입자가 고와 뭉침 없이 맑게 발색된다. 코랄 베이지 색상의 ‘맛있는무화과랭’, 톤 다운된 핑크 베이지 색상 ‘잘말린자두랭’ 등이 준비됐다. 가격은 5.2g 용량 기준 9000원이다.

커버팡 쿠션도 새로운 패키지를 입혀 이번 에디션에 포함됐다. 가볍게 발리지만 작은 결점까지 잘 가려준다. 색상에 따라 포슬린·바닐라·베이지 3가지가 준비됐으며, 가격은 15g 용량 기준 1만6800원이다.

조정민 어퓨 본부장은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트렌디하고 사랑스러운 패키지의 제품을 마련했다"며 "봄을 맞이해 새 메이크업 제품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