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판매자 상품등록·고객 문의 '파트너 오피스' 사이트 업그레이드

파트너 오피스ⓒ 뉴스1
파트너 오피스ⓒ 뉴스1

(서울=뉴스1) 이승환 기자 = SSG닷컴은 입점 판매자 상품 등록·고객 문의를 처리해 주는 '파트너 오피스' 사이트를 전면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판매자들의 불편한 점들과 개선 요청 사항을 적극 수렴해 사용자 중심으로 서비스를 재단장했다.

특히 '봐야 할 메뉴가 너무 많았다'는 의견을 반영해 매출 현황·불만 현황·미답변 문의 등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중심으로 메인 화면을 재구성했다.

판매자가 쇼핑몰에 상품을 등록하는 과정을 간소화해 업무 효율도 높였다. 글 편집기(에디터) 기능도 한 차원 개선해 이미지 편집이 더 쉬워졌고 마우스로 파일을 끌어 내려놓는 '드래그 앤 드롭(Drag& Drop)'으로 사진과 동영상을 추가할 수 있게 했다.

판매자와 구매자, 고객 상담사 간 소통을 원활하게 하는 기능도 향상시켰다. 고객 문의 발생 시 담당자 간 메신저 형태로 질문과 답변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실시간 소통이 가능해졌다.

최택원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앞으로도 함께 윈윈(Win-Win)할 수 있는 동반성장 생태계 조성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mrle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