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최대 60% 할인"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국내 1위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은 오는 7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올!블랙 일주일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얼굴과 몸 보습 제품부터 가을·겨울 메이크업 트렌드를 보여주는 색조 화장품을 일주일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증정 행사도 준비했다. 전국 매장에서 4만원 이상 구매 시 다양한 보습 제품의 체험 키트를 선착순 제공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동음이의어인 ‘프라이’에서 착안해 특별히 기획한 계란프라이 캐릭터 메모지를 소진 시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올리브영은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랜덤 할인 쿠폰 '올!블랙 쿠폰' 을 발행한다. 할인율은 서로 다르며 매장에서 선착순 3만명에 한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 앱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매일 선착순 5000명에게 지급한다.
이밖에 화장품 즉시 배송 서비스인 '오늘드림'으로 3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한 고객 전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오늘드림은 고객이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구매한 상품을 주소지 인근 매장에서 포장해 3시간 내에 배송하는 서비스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시작으로 11월 한 달간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