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명품 화장품 행사 진행…"브랜드 250곳 참여"

신상품 미리 출시 및 적립·증정 혜택

뷰티풀 페스티벌 이미지 ⓒ 뉴스1(롯데쇼핑 제공)

(서울=뉴스1) 정혜민 기자 = 롯데닷컴은 오는 27일까지 '명품(럭셔리) 화장품 뷰티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인 250여 개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해 신상품을 미리 선보이거나 적립 및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통상 여름은 '화장품 비수기'로 분류된다. 반면 가을은 색조 화장품 및 기초 화장품 수요가 모두 늘어나는 시기다. 보습에 신경을 쓰면서도 가을 분위기에 맞는 립스틱과 아이섀도 등을 찾기 함께 시작한다.

롯데닷컴은 우선 '뷰티 얼리어답터'를 위해 가을 신상 화장품을 더 빨리 선보인다. 14일부터 바비브라운의 '럭스아이섀도우' 한정판 4가지 색상을, 24일부터는 메이크업포에버의 '홀리데이 한정 아이 메이크업 키트'를 업계 최초로 롯데닷컴에서 출시한다.

록시땅, 디올, 입생로랑 등 인기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소용량으로 구성해 만든 '홀리데이 에디션' 세트 역시 오는 21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상품에 행사 기간 9%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구매금액별 적립 혜택에 더해 브랜드별 10~20%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설화수, 입생로랑, 키엘 등 인기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33곳은 정품 화장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해당 브랜드 상품을 구매한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 브랜드별로 추첨을 통해 약 5만원 상당의 정품을 증정한다.

유나연 롯데닷컴 명품화장품 MD(상품기획자)는 "롯데닷컴은 매년 '뷰티풀 페스티벌'을 열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작년보다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hemingway@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