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핫식스 그려진 한국 만의 특별한 '건담 프라모델' 판매

CU 건담 프라모델 ⓒ 뉴스1(BGF리테일 제공)
CU 건담 프라모델 ⓒ 뉴스1(BGF리테일 제공)

(서울=뉴스1) 정혜민 기자 = CU(씨유)는 롯데칠성음료, 반다이와 손잡고 '건담 프라모델X핫식스' 협업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건담 프라모델(퍼스트 건담)과 건담의 '자쿠2'가 그려진 핫식스 캔을 2달 동안 전국 매장에서 2만원에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지난 17일 CU 앱을 통해 진행한 사전예약 판매에서 3분 만에 매진, 개별 점포를 대상으로 진행한 예약 발주도 하루 만에 마감됐다.

건담 프라모델은 세계적으로 팬층을 확보한 일본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의 캐릭터 조립모형을 뜻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CU 한정판 건담 프라모델은 일본 완구업체 반다이에서 선보이는 첫 한국 한정판 상품이다. 건담 시리즈의 첫 번째 모델인 '퍼스트 건담'에 핫식스 캔을 모티브로 한 파랑과 주황 색상을 입히고 불사조와 핫식스 로고를 방패에 그려 넣었다. 건담 프라모델 중 가장 인기가 좋은 HG(High Grade) 등급으로 기체의 관절 움직임이 자유로워 다양한 자세를 취할 수 있다.

'핫식스 X 건담 HG 프라모델'을 완성한 후 개성 있는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CU 공식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PG 더블오 건담 세븐소드 G(5명) △MG 유니콘 건담(10명) △RG 사자비(20명) △D 건담 크로스 실루엣 건담 더블오 다이버 에이스(100명) △핫식스 음료쿠폰(500명)을 증정한다.

김일두 BGF리테일 생활용품 팀 MD는 "고객들이 CU에서 보다 다양한 즐거움을 만날 수 있도록 한국 최초로 한정 수량 건담 프라모델을 판매한다"며 "앞으로도 CU는 기존 편의점에서 만날 수 없었던 상품들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재미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hemingway@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