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수출용 '자두에이슬' 국내 출시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하이트진로는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에 이은 3번째 과일리큐르 시리즈 '자두에이슬'을 국내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자두에이슬은 참이슬의 깨끗하고 부드러운 맛과 자두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최고의 조화를 이룬 13도의 리큐르 제품이다. 지난 1월부터 수출을 시작한 후 8개월만에 150만병 판매를 기록했다. 수출 중인 북미, 중화권, 아시아태평양지역, 유럽 등 20개국에서 올해 1분기 대비 2분기 판매량이 160% 증가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국내 제품은 기존 수출용과 다른 라벨 디자인을 적용해 차별화했다. 지난 5월 변경된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과 동일하게, 이슬을 형상화한 이형 라벨을 적용하고 두꺼비 캐릭터와 자두의 시즐감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하이트진로는 철저한 사전 조사를 통한 제품 출시로 국내 과일리큐르 시장을 선도하며 해외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하는데 앞장서고 있다"며 "세번째 제품인 자두에이슬은 '맛'이 이미 검증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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