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롯데카드 손잡고 예능프로서 핫한 유럽여행지 프로모션
유럽 인기 여행패키지 즉시 15%·최대 20만원 할인
- 김민석 기자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은 롯데카드와 손잡고 'TV 속 핫한 여행지 유럽편'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여행 예능 방송 프로그램들을 통해 이슈가 되고 있는 해외 여행지들에 대해 매월 릴레이 형식으로 카드 할인을 제공한다. 1탄으로 유럽 여행 패키지와 에어텔 등을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20만원(15% 즉시 할인)까지 할인해 준다.
방영 중인 '꽃보다 할배 리턴즈'가 떠난 독일 베를린, 체코 프라하, 오스트리아 잘츠캄머구트 등 동유럽 4개국 7일 여행 패키지를 카드 할인가 114만원부터 판매한다.
걸그룹 AOA 멤버 설현이 출연한 '뭉쳐야 뜬다'에서 선보인 스위스 융프라우, 프랑스 파리 등 서유럽 3개국 8일 여행 상품도 카드 할인가 119만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선을 넘는 녀석들'에서 소개된 스페인, 포르투갈, 터키, 북유럽 등의 상품들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유럽여행'을 검색하면 볼 수 있다.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우리나라 국제선 이용객은 지난 해보다 13.6% 증가한 4223만명을 기록했고 지역별로는 유럽이 11.6% 증가했다.
진기원 이베이코리아 카드전략팀 팀장은 "해외 여행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인기 여행지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여행할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