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누리콤, 고주파 원단으로 직접 생산한 ‘네오시리즈’ 출시

ⓒ News1
ⓒ News1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서울시 사회적경제 우수기업이자 장애인 비즈니스 그룹인 네오누리콤이 고주파 원단을 이용한 다양한 판촉기념품 제품군 ‘네오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네오누리콤은 올해 PVC, DS, PU(인조가죽) 등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고주파 원단을 이용해 네오 명찰케이스, 네오 메모패드, 네오 네임택, 네오 클리어 슬림파우치, 네오 여권케이스, 네오 카드포켓, 네오 카드지갑, 네오 마그네틱 이어폰 홀더, 네오 휴대용 미니 손거울 등의 고주파 제품군 네오시리즈를 출시하며 직접생산 제품군 강화에 나섰다.

네오누리콤에서 출시한 고주파 제품군 네오시리즈는 젊은 층이 선호하는 비비드한 컬러감과 고급 습식 PU 원단으로 구성되어 있어 실용성과 개성을 동시에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판촉기념품’ 하면 떠오르는 올드한 느낌의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것이 네오시리즈의 특징이자 장점이다.

특히 네오누리콤의 고주파 제품군 네오시리즈는 제조 공정에서 인쇄 제작까지 직접 진행하고 있으며, 행사장으로 직접 납품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실행하는 등 전사적인 맞춤 서비스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네오누리콤 관계자는 “네오누리콤은 이번 네오시리즈의 제품군 출시를 비롯해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성비가 좋고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울시 사회적경제 우수기업으로 2016년 선정된 네오누리콤은 서울시와 서울시 중소기업 일자리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의 다양한 지원을 받고 있으며, 장애인의 지속 가능한 자립을 마련하기 위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면서 경쟁력 확보와 기업 경제적 안정화의 기반을 다지고 있다.

noh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