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더 스테이 힐링파크, ‘컬처 마켓’서 가을 정취 만끽하세요

ⓒ News1
ⓒ News1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깊어가는 가을 정취와 함께 힐링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페스티벌이 찾아온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The Stay Healing Park)’가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힐링파크 컬처 마켓’을 개최하는 것.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지난 8월에도 ‘제 1회 힐링파크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세간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번 ‘힐링파크 컬처 마켓’도 이런 문화 행사의 일환으로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와일드 가든 체험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 먹을 거리를 제공하는 마켓을 진행한다.

다양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나인블럭 플리마켓’을 비롯해 특색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푸드트럭’, 투숙객과 입장객이 체험 가능한 ‘원데이 클래스’, 여유롭게 음악을 즐기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버스킹’까지 폭 넓은 즐길 거리가 방문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특히 플리마켓에서는 패셔너블한 아이템과 잡화, 뷰티, 악세서리 등 다채로운 트렌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버스킹 팀들의 알찬 공연도 준비돼 있다. 흥겨운 행사 분위기를 느끼면서 여유롭게 음악을 즐길 수 있어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버스킹 공연과 함께 남녀노소 부담 없이 체험 할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도 축제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힐링파크 컬처 마켓에선 정규 일정 외에도 체험 및 이벤트 진행, 행사 기간 내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의 특가 상품도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숙박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나인블럭 키친의 시그니처 메뉴인 ‘BBQ’와 ‘원데이클래스’까지 즐길 수 있는 ‘잇 앤 스타일 패키지’가 제공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플리마켓과 버스킹 공연, 원데이 클래스로 구성된 힐링파크 컬처 마켓에서 여유 있게 힐링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며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추후에도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리조트로, 테마별 숙박시설을 비롯해 와일드 가든, 스파, 링스파3 골프, 아트스페이스 등 다양한 힐링 공간과 스포츠시설, 문화 공간까지 두루 갖추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oh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