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그룹, 신입사원 150여명 공개채용
전계열사 채용…작년比 15% 증원
- 김성은 기자
(서울=뉴스1) 김성은 기자 = 동원그룹은 2017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채용 규모는 150여명으로 지난해 대비 약 15% 이상 증원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채용은 △동원엔터프라이즈 △동원산업 △동원F&B △동원시스템즈 △동원홈푸드 △동부익스프레스 등 전계열사에 걸쳐 이뤄진다.
채용 부문은 △경영지원 △영업 △마케팅 △생산 △연구 △해외 등이다.
채용과정은 서류전형→인·적성검사 및 에세이 평가→1차 실무면접→2차 경영진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접수는 26일부터 다음달 16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동원그룹 채용페이지(recruit.dongwon.com)에서 접수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11월초 인/적성검사를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들은 12월말부터 약 3주간의 그룹 입문교육을 받게 된다.
동원그룹은 2017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맞아 서울대학교 등 전국 19개 대학교에서 채용설명회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에는 박인구 동원그룹 부회장과 이명우 동원산업 사장, 김재옥 동원F&B 사장 등 그룹 및 계열사 최고경영진이 직접 참여할 예정이다. 회사에 대한 설명과 궁금증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seki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