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면세점, '핑크 딜라이트' 봄 이벤트
- 전보규 기자

(서울=뉴스1) 전보규 기자 = 두타면세점은 오는 4월12일까지 '핑크 딜라이트'를 테마로 봄맞이 정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두타면세점 본점 신규회원에게는 두타를 통해 다음 달 첫선을 보이는 어반 스켄케어 브랜드 도몽의 시티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키트에는 황사나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클렌징워터와 데일리 디펜스 미스트, 유스 리바이브 크림 등 미니어처 3종이 들어있다.
10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도몽 스킨수트 마스크팩 10매와 유스 리바이브 크림 정품을 준다.
살쏘마찌오레, 아삐데르마, 크리니크, 몽블랑 퍼퓸 등을 비롯해 두타면세점에 입점해 있는 뷰티 브랜드 중 22개에서도 구매 증정품을 제공한다.
시계와 쥬얼리, 패션 부띠끄 브랜드에서도 선불카드 추가 증정 혜택과 사은품 등을 준비하고 있다. 발리는 500달러 이상 구매 시 카드 홀더, 태그호이어와 라도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워치 와인더 혹은 우산을 제공한다.
톰포드, 구찌, 레이밴, 입생로랑 등 선글라스 브랜드 전 품목은 20%에서 최대 50%까지 세일을 진행한다. 허니문 고객들에게는 청첩장 등록 시 신랑과 신부에게 각각 1만원씩 적립금을 추가로 제공한다.
jbk880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