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딸기가 가득…파리바게뜨, '딸기 페어'
빵·케이크·음료로 다양하고 풍성하게
- 전보규 기자
(서울=뉴스1) 전보규 기자 = 파리바게뜨가 딸기가 가장 맛있는 시기를 맞아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파리바게뜨는 'First Love in Strawberry'를 테마로 높은 당도와 과육의 불은 빛깔을 가진 딸기를 빵, 케이크, 음료 등으로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딸기 페어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바삭한 미니 파이 안에 딸기잼이 듬뿍 들어간 딸기잼 롤 파이 △미니 크라상 안에 생딸기와 크림이 들어간 미니 딸기 크라상 △소보루 안에 크림과 딸기를 더한 딸기소보루크림빵 △미니 페스츄리 위에 딸기를 올린 미니딸기 페스츄리 △모카빵 사이에 달콤한 크림과 상큼 달콤한 딸기가 들어가 맛의 조화를 이룬 딸기 모카 크림빵 등 달콤한 빵과 상큼한 딸기의 앙상블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딸기의 맛과 비주얼을 살린 케이크와 디저트도 준비했다. △딸기 무스와 생딸기가 듬뿍 올라가고 옆면에서 보이는 딸기의 자태가 아름다운 딸기송송 케이크 △핑크빛 딸기 시폰에 천사의 날개 초콜릿을 장식하고 생딸기를 올린 스트로베리 엔젤 시폰 △바삭한 타르트와 진하고 부드러운 크림치즈 등으로 SNS상에서 인기몰이 중인 어메이징 치즈 타르트에 상큼한 딸기잼이 들어간 딸기 치즈 타르트 등을 즐길 수 있다.
딸기라떼와 딸기요거트쉐이크, 딸기 리코타 치즈 샐러드 등 딸기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제품도 선보인다.
jbk880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