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유심·쓰리심으로 즐거운 유럽여행을 떠나자

ⓒ News1
ⓒ News1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연말연시를 맞이해 어학연수, 해외여행 등 유럽으로 떠나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온라인의 발전으로 최근에는 유럽 여행에서 복잡한 지도나 무거운 가이드북을 대신해 스마트폰만으로도 얼마든지 유럽의 곳곳을 찾아 여행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하지만 이를 위해 비싼 데이터 로밍 요금을 감당해야 한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따랐다.

여행의 편의를 높이고 스마트폰 데이터 요금 폭탄을 막기 위해 유럽유심 구매는 이제 필수가 됐다. 하지만 유심 관련 업체 중 일부에서 유심의 오배송, 유심불량 발생 시 사후처리를 해주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면서 믿을 수 있는 곳을 통해 유심을 구매해야 한다는 우려의 목소리도 높아지고 있다.

유럽유심·쓰리심 전문업체 ‘유심월드’는 온라인을 통해 각종 유심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자체 통신사를 미주에 보유하고 14년째 운영 중인 통신전문회사로, 유럽유심·쓰리심에 착신서비스와 저렴한 국제전화 서비스를 같이 제공하고 있으며, 탄탄한 기반을 자랑한다.

유심월드는 △유럽유심(쓰리심, 오렌지유심, 보다폰유심) △미국유심(티모바일유심) △아시아유심(일본유심, 태국유심, 홍콩유심, 중국유심, 호주유심) 등 전 세계 해외유심을 판매하고 있다.

‘유심월드’에선 오후 3시 이전 주문 건에 한해 당일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필요한 경우에는 유심월드 사이트에서 미리 주문·결제 후 공항수령으로 신청해 인천공항에서 출국 전에 받아볼 수 있다.

유심월드는 “유럽유심으로 쓰리심, 보다폰유심을 추천한다”며 “데이터가 많고 가격이 저렴한 것을 선호한다면 쓰리심을, 데이터는 좀 적지만 좋은 서비스 품질과 현지 전화가 필요하다면 보다폰유심을 선택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이어 “인천공항에서 유심월드의 유심을 수령할 경우, 보안검색대를 통과한 후 면세지역에선 구매 및 수령이 불가하므로 꼭 출국장에 들어가기 전에 수령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유럽유심부터 미국유심, 일본유심, 태국유심, 중국유심 등 세계 곳곳으로 여행 시 품격과 편리성을 높여 줄 유심월드의 해외유심 상품은 유심월드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noh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