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방송 앱 ‘꿀티비’ 아이폰 버전 서비스 오픈
- 전민기 기자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인터넷 개인 방송 앱 ‘꿀티비’가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아이폰 버전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꿀티비는 18일 안드로이드 버전 서비스 오픈 후 약 5달 만에 20만명 회원가입을 달성하는 놀라운 성과를 이뤄냈으며, 안드로이드 이용자뿐만 아니라 아이폰 이용자들도 꿀티비를 이용할 수 있도록 꿀티비 아이폰 버전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모바일기기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시청 할 수 있는 꿀티비는 지상파에서 볼 수 없던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개인방송으로 누구나 쉽게 BJ가 돼 방송을 하고 인기를 얻을 수 있다.
자신의 끼와 개성을 발산하여 시청자와 소통이 가능하기 때문에 나만의 팬들이 모여들고 수익을 올릴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꿀티비는 BJ를 꿈꾸는 사람들이 안정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비스 오픈 이후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꿀티비는 현재 신규가입 회원들에게 하트 10개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폰 버전 꿀티비는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사이트 접속 후 다운로드 메뉴에서 아이폰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앱 설치가 가능하다. 앱 설치 후 회원가입을 하면 즉시 꿀티비를 이용할 수 있다.
업체 측 관계자는 “꿀티비 아이폰 버전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회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은 꿀티비를 아이폰 이용자들도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해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사람들이 시청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akdrkffk@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