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액정수리센터 ‘아이픽스존’ 정품액정 사용으로 고객만족도 높아
- 오경진 기자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지난 2009년 11월 국내에 아이폰이 도입된 이래 아이폰의 국내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으며 증가하는 점유율과 유저 수에 따라 아이폰 사설 수리업체도 점차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초창기 애플 공식 AS센터를 제외하고 이용할 수 있는 사설 수리업체는 용산 전자상가 일대가 전부였지만 지금은 강남을 비롯한 도심 곳곳에서 아이폰 사설 수리업체를 쉽게 발견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아이폰 수리업체 '아이픽스존'이 신속하고 정확한 아이폰 수리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수준 높은 기술력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폰 사설수리업체 ‘아이픽스존’은 지난 2010년 강남점을 시작으로 최근 영업을 시작한 분당 미금점, 일산 화정점 및 천안점을 비롯해 전국적으로 38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년간의 경력을 통해 실력을 쌓아 올린 엔지니어들이 직접 수리를 하고 있다.
또한 끊임없는 기술력 개발을 통해 업계 내에서 심도 깊게 수리하지 못했던 메인보드 수리를 가능하게 해 고객들의 소중한 데이터와 단말기에 대한 수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아이폰 액정수리에 있어서 정품액정만을 사용해 고객 만족도가 높다.
아이픽스존 관계자는 “아이픽스존은 정품 부품만을 사용한다. 특히 아이폰 액정수리의 경우, 재생액정이 아닌 정품액정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액정수리를 받을 수 있다”며 “수리서비스는 물론 튜닝 서비스, 온라인 쇼핑, 제품 정보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픽스존은 아이폰3gs부터 아이폰4, 아이폰4S, 아이폰5, 아이폰5S, 아이폰5C,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등 전 기종에 대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액정수리 외에도 아이폰 액정교체∙배터리교체∙LCD교체 등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 서울권에서 강남점, 선릉점, 신사역점, 잠실점, 천호점, 건대점, 노원점, 미아점, 상봉점, 왕십리점, 용산점, 가산점, 목동점, 사당점, 신림점, 영등포점, 명동점, 종로점, 상암점, 시청점, 신촌점, 홍대점을 운영 중이며 경인지역은 부천점, 수원점, 안양점, 일산점, 의정부점, 화정점, 분당미금점, 분당서현점, 분당야탑점, 분당판교점, 인천 구월점, 인천 부평점, 전국권역은 대전점, 천안점, 해운대점, 화명점을 운영하고 있다.
아이폰 액정수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픽스존 공식 홈페이지(www.i-fix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hzin@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