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리나 김주원, 베라왕 인티메이츠와 함께한 화보 공개

베라왕 언더웨어, CJ오쇼핑에서도 만날 수 있어

ⓒ News1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세계적인 발레리나이자 국립 발레단 객원 수석 무용수인 김주원이 그라치아 8월호를 통해 그녀만의 우아함을 뽐냈다.

패션매거진 그라치아 8월호에 수록된 김주원 화보는 하이엔드 웨딩드레스로 유명한 베라왕의 언더웨어 브랜드 ‘베라왕 인티메이츠’와 함께해 더욱 빛을 발했다. ‘베라왕 인티메이츠’는 아름다운 발레리나의 몸을 더욱 아름답게 재해석했고, 김주원은 베라왕이 추구하는 여성미와 우아함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한 폭의 그림 같은 화보를 장식했다.

발레를 통해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보여준 김주원과 ‘베라왕 인티메이츠’의 콜라보는 섬세하고 엘레강스한 아름다움의 극치를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베라왕은 타임지가 선정한 패션역사를 빛낸 100대 아이콘으로 선정됐으며 여자라면 누구나 꿈꾸지만 고급성과 희소성으로 범접하기 힘든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CJ오쇼핑에서 독점 론칭한 언더웨어 ‘베라왕 인티메이츠’ 역시 베라왕의 패션 철학을 이어받아 가장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여성의 내밀한 아름다움을 살려냈다.

한편 발레리나 김주원이 선보인 ‘베라왕 인티메이츠’는 7월 21일(화) 오전 11시 30분과 밤 10시 40분 CJ오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CJ오쇼핑은 베라왕의 라이선스를 국내 독점 공급하며, 언더웨어에 이어 오는 9월에는 패션, 잡화, 침구를 론칭할 예정이다.

ohz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