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명한 품질의 플로터, 칼라테크오에이 통해 임대 가능
- 오경진 기자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대용량 출력과 고화질이 요구되는 출력물이 많은 디자인 업계 등에서는 대형 프린터가 필수적이다. 그러나 이러한 대형 프린터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온라인에서도 400만원 이상의 거금이 들어가기 마련이다. 더불어 토너, 잉크 등 소모품 비용 또한 적지 않게 부담이 된다. 그렇기에 최근에는 구매보다는 임대가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프린터 전문 임대 업체인 ㈜칼라테크오에이에서는 이러한 고객들을 위하여 대형 프린터 임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대형 프린터의 경우 캐논의 시장 점유율이 높은데, ㈜칼라테크오에이에서는 IPF6410, IPF6410SE 모델 등 캐논의 주력 플로터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캐논의 IPF6410 시리즈는 무엇보다 아름다운 화질에 생산성을 더한 하이스피드 모델이다. 캐논이 새롭게 개발한 12색 안료잉크인 LUCIA EX의 경우 2400X1200DPI를 적용했고, 3종류의 특색 잉크 및 색의 농담을 표현하는 2색의 그레이 잉크를 새롭게 채용, 색 재현성을 높인 것이 장점이다. 또한 일반 용지는 물론 아트계, 매트계, 사인계 등 다양한 용지에서 선명한 출력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프린터 헤드 노즐에 로딩이 발생할 시, 센서 유닛을 통해 노즐을 자동적으로 청소하여 언제 어디서든 고화질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클리닝 이후에도 회복되지 않을 시에는 로딩한 노즐을 다른 노즐로 대체하는 기능을 탑재, 오류를 줄이고 동시에 프린터 헤드의 내구성 또한 확보한다.
칼라테크오에이는 제품 설치는 물론,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교육 서비스까지 진행해 고객 만족과 편리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또한 코웨이와 동부화재 등 전국 600여 개 지점과 거래를 하고 있는 신뢰 높은 기업으로, 대형 프린터 및 복합장비 구입을 믿고 맡길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2-719-1644) 혹은 홈페이지(www.colorte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hzin@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