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맛집 ‘불난한우’ 가족모임, 회식하기 좋은 곳으로 인기

대구서 찾기 힘든 특수부위 전문,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성원 보답

ⓒ News1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이에 따라 보다 특별하고 더 맛있는 음식에 대한 갈증도 커지고 있는 가운데 쇠고기 특수부위 전문점이 입소문을 타며 미식가들을 끌어 모으고 있다. 그동안 쇠고기는 꽃등심이나 갈비살을 최고로 인정했지만, 다양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쇠고기 특수부위에 매력에 푹 빠진 것이다.

대구한우맛집으로 유명해지고 있는 대구 한우전문점 ‘불난한우’도 고품질의 한우 특수부위로 매장이 북적거리는 곳이다.

대구 달서구맛집 ‘불난한우’는 등심과 안심은 물론 안창살, 토시살, 새우살, 살치살, 부채살, 업진살, 치마살, 제비추리 등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특수부위를 선보이고 있는 대구에서 몇 안 되는 한우특수부위전문점이다.

대구맛집 ‘불난한우’를 찾은 한 소비자는 “그동안 주로 등심을 먹었지만 살치살과 안창살도 깊고 독특한 맛이 있어 이제는 특수부위만 주문해서 먹는다”며 “가격도 합리적으로 책정돼 있어 달서구가족모임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하고 있다”고 전했다.

‘불난한우’에서는 한우는 1++, 1+한우특수부위를 판매하고 있지만 가격 부담이 없다. ‘불난한우’를 대구맛집 반열에 올린 최정호 사장이 가격거품을 제거하기 위해 경북 고령의 축산물공판장에서 직접 경매를 통해 한우를 구입하기 때문이다.

최정호 사장은 “번거로워도 직접 경매로 한우를 구입하는 이유는 가격 부담을 낮추려는 것도 있지만, 질 좋은 한우를 소비자들에게 공급하려는 것이 목적”이라고 강조했다. 이런 덕분에 달서구 회식하기 좋은 곳, 대구 가족모임하기 좋은 곳으로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불난한우’는 각종 TV프로그램을 통해 대구한우맛집으로 소개되고, 입소문을 톡톡히 타면서 오픈 1년 만에 엄청난 매출을 달성하기도 했다.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점심타임에는 소고기 된장찌개, 한우국밥, 육회비빔밥 등 실속 있는 식사메뉴도 판매하고 있다. 이처럼 쇠고기 요리를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서 젊은층 단골도 많은 편이다.

최정호 사장은 ‘불난한우’를 찾는 고객들에게 더욱 큰 혜택을 주기 위해 계절별로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진행하는 한편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고기를 3인분 주문할 때마다 1인분을 추가로 더 주는 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구한우특수부위 맛집 ‘불난한우’는 대구 달서구 본동 718-4, 남대구 IC앞 본리네거리 부근에 위치해 있다.(문의: 053-563-7400)

ohz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