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CS 콘테스트 성료…고객 서비스 역량 강화

올해로 17회째 진행…딜러사·임직원 80여명 참석

혼다코리아가 31일 경기도 이천 소재 혼다 에듀케이션 센터에서 개최한 사내 고객 서비스(CS) 경진대회인 제17회 '혼다 CS 콘테스트'에서 참가자가 자동차를 정비하는 모습(혼다코리아 제공). 2026.01.31.

(서울=뉴스1) 김성식 기자 = 혼다코리아는 자동차 고객 서비스(CS) 역량 강화를 위한 사내 경진대회인 혼다 CS 콘테스트를 지난달 31일 경기도 이천 소재 혼다 에듀케이션 센터에서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혼다 CS 콘테스트는 종합적인 자동차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2005년부터 열려 올해로 17회를 맞이했다. 올해에는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에서 선발된 대표 선수와 혼다코리아 임직원 등 8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대회에선 △일반 정비 △서비스 어드바이저 등에서 필기 및 실기 테스트를 거쳐 부문별 우승자를 선발했다.

부문별 개인 수상자는 △일반 정비 부문 Honda Cars KS의 김성준 테크니션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 Honda Cars J-one의 유찬희 어드바이저가 각각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Honda Cars J-one 딜러는 각 부문에서 출전 선수의 우수한 활약으로 종합 우승을 달성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고객분들께 보다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eongski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