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코리아, '스페이스 대전' 개관…중부권 고객 접점 확대

19일 대전 서구에 문을 연 폴스타 전시장 '스페이스 대전'의 모습(폴스타코리아 제공). 2025.12.19.
19일 대전 서구에 문을 연 폴스타 전시장 '스페이스 대전'의 모습(폴스타코리아 제공). 2025.12.19.

(서울=뉴스1) 김성식 기자 = 폴스타코리아는 19일 대전 서구에 신규 전시장인 '스페이스 대전'을 공식 개관해 중부권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스페이스 대전은 시승과 차량 출고를 중심으로 운영되던 기존 출고장 '핸드오버 대전'을 대체해 차량 체험부터 상담, 출고까지 한 곳에서 가능한 소매 거점으로 확장했다.

1층과 2층, 각각 75평 규모로 구성됐다. 최대 4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쇼룸과 최대 10대까지 수용할 수 있는 주차 공간을 갖췄다. 또한 대전 IC와 인접한 대전 수입차 거리에 위치해 충청, 세종 등 중부권 전역 고객이 접근하기 용이하다.

이번 개관으로 폴스타코리아는 서울, 하남, 부산, 광주, 수원에 이어 여섯 번째 전시장을 갖추게 됐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올해 광주, 수원에 이어 중부권 핵심 지역인 대전에 새로운 판매 거점을 마련하게 돼 뜻깊다"며 "더 많은 중부권 고객이 폴스타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eongski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