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지프·푸조 전시장서 겨울맞이 시승행사 '윈터하우스' 진행

지프 중형 오프로드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랭글러'의 루비콘 트림 모습(자료사진. 스텔란티스코리아 제공).
지프 중형 오프로드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랭글러'의 루비콘 트림 모습(자료사진. 스텔란티스코리아 제공).

(서울=뉴스1) 김성식 기자 =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오는 15일부터 내달 24일까지 전국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및 지프·푸조 전시장에서 겨울맞이 시승 행사 '윈터 하우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전시장 외벽 유리는 겨울을 상징하는 장식으로 단장하며 모든 시승 고객에게는 스위스미스 핫초코 틴 케이스(지프), 사봉 드 마르세유 올리브 비누(푸조)를 선물로 증정한다.

지프는 행사 기간 내 계약 및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을 포함해 랭글러는 최대 1000만 원, 지프 그랜드 체로키 L은 477만 원을 할인한다. 글래디에이터 구매 고객에게는 모파 순정 오토파워 사이드 스텝을 무상으로 장착해 준다.

푸조에선 스마트 하이브리드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프랑스 와인과 500년 전통의 프랑스 명품 글라스 브랜드 라로쉐(La Rochère) 와인잔(4p)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308 스마트 하이브리드만을 위한 특별 저금리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현재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전국에 지프 15개, 푸조 13개의 전시장을 운영 중이다. 이 중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수원 △안양 △원주 △의정부 △인천 △일산 △제주 등 11곳은 두 브랜드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통합 전시장인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로 운영된다.

푸조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3008'(자료사진. 스텔란티스코리아 제공).

seongski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