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MINI, 침수차 무상점검·수리비 지원…신차 교체 혜택까지
장마철 침수차 무상 점검·자차 수리비 최대 50만 원 지원
전손 차량 특별 트레이드인 혜택…중도 해지 수수료 지원
- 박기범 기자
(서울=뉴스1) 박기범 기자 = BMW 그룹 코리아는 오는 9월30일까지 장마철 차량 침수 피해 고객을 지원하는 'BMW·MINI 침수차량 대상 특별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침수 피해 차량에 대해 침수 부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점검 후 차량 수리 비용이 보험 보장 한도보다 높을 경우 초과된 비용을 지원한다. 자차 보험을 통해 침수 피해 차량을 수리하는 고객에게는 수리 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최대 50만 원까지 자기부담금(면책금)도 지원한다. 침수차량 수리 시 최대 14일까지 대차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리 완료 후 고객의 집으로 차량을 배송해 주는 딜리버리 서비스도 시행한다.
전손 침수 피해를 입은 BMW·MINI 고객이 2025년 10월31일까지 보험사 전손처리 및 폐차 증빙 후 신차를 구매할 경우 기존 재구매 혜택과 더불어 '특별 트레이드인 프로그램'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BMW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이 침수차량에 대해 보험사로부터 무과실 전손 판정을 받을 경우 금융상품 중도 해지 수수료도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BMW 그룹 코리아 커뮤니케이션 센터 또는 가까운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pkb1@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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