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1:1 맞춤형 차량 관리 '버틀러 서비스'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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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뉴스1) 박기락 기자 = 제네시스가 이달부터신차 출고 개인 고객과 기존 제네시스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1 개인별 서비스 매니저를 통한 능동형 차량관리 서비스인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Genesis Butler Service)'를 제공한다.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는 제네시스 차량 구매 고객에게 1:1 개인별 서비스 매니저를 지정해 △소모품 교환시기 도래시 사전 안내 △고장코드 발생 시 사전 안내콜 및 예약 대행 △수리 입고 시 전담 응대 △차량 관련 궁금증 상시 상담(평일 9시~18시) 등의 편의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고객케어 프로그램이다.

제네시스는 제네시스 전용 상담 창구인 아너스(Honors) G 컨시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를 안내하고 고객별 전담 블루핸즈와 서비스 매니저를 지정할 예정이다. 또 앞선 출고 고객 대상으로는 이달 중 서비스 안내 SMS를 발송하고 고객 문의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제네시스는 고객의 자동차 생활에 스트레스 줄이면서 세심하고 스마트한 케어로 자동차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본격적인 서비스를 위해 전국 제네시스 전담 블루핸즈 350개소에 제네시스 서비스 매니저도 배치했다.

kir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