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 ‘개포서비스센터’ 사은행사 실시
4월 20일~5월 31일 진행, 다양한 사은품 및 할인행사 마련
- 김남희 기자
(서울=뉴스1) 김남희 기자 =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대표 서덕중)가 개포서비스센터를 이용한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태안모터스의 개포서비스센터는 지난 2016년 1월 25일 신규 오픈한 곳으로, 연면적 9772㎡(2956평)의 지하 3층에서 지상 6층으로 이뤄진 강남 최대 규모 서비스센터다. 송파·성남·광주에서도 접근이 용이한 포이사거리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 양재IC에서도 5분 거리에 있어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한 하루 250대의 차량 처리가 가능하고, 최신 설비를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아우디 카페 콘셉트의 라운지가 마련돼 고객들이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도록 돕는다.
태안모터스의 이번 행사는 4월 20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유상수리 고객 500명에게는 USB와 보조배터리를 지급하며, 타이어 교환 20%, 에어컨 가스충전 및 교환 50%의 할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11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라이프타임 캠페인에서는 아우디 정품 액세서리 40% 할인(일부 품목) 및 30가지의 필수 항목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유상수리 고객은 순정부품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엔진오일과 브레이크 패드, 각종 필터류 등 소모품, 보험수리는 서비스 항목에 포함되지 않는다.
서비스는 사전 예약 시 보다 편리하게 받을 수 있고, 자세한 사항은 태안모터스 홈페이지 및 개포 서비스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ebiz@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