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AIA-토트넘 VIP 런던투어' 영상 공개…손흥민과 만남
팬크리에이터 영국 방문 여행기 담아
- 박재찬 보험전문기자
(서울=뉴스1) 박재찬 보험전문기자 = AIA생명이 30일 팬크리에이터들의 영국 런던 및 토트넘 홋스퍼 구단 방문 여행기를 담은 'AIA생명X토트넘 팬크리에이터 2'를 자사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이날 오후 5시 방영 예정인 이번 영상에서는 팬크리에이터들의 영국 런던 방문기부터 런던에서는 직접 만날 수 없었던 손흥민 선수를 한국에서 마주한 순간까지, AIA생명과 함께한 참가자들의 생생한 여행기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단순한 여행 이야기를 넘어, AIA생명과의 특별한 여정을 통해 팬크리에이터들이 일상 속에서 경험한 긍정적인 변화와 건강한 삶의 가치를 진솔하게 전한다.
올해 팬크리에이터 참가자들은 지난해 AIA생명이 진행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선발됐다. 일상에서 건강한 삶을 실천하고 있는 참가자들 가운데 신체적, 정신적, 재무적, 환경적 건강 분야별로 한 팀씩 총 4팀의 팬크리에이터를 선발했다.
이번 투어에는 지난해 11월 '우리집 아이, AIA X 토트넘 마스코트 되다'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어린이 2명과 보호자들이 함께했다. 선정된 마스코트 키즈들은 토트넘 홋스퍼 홈경기에서 선수들과 손을 잡고 입장하는 잊지 못할 순간을 경험하기도 했다. 더불어 코미디 유튜브 채널 '띱(Deep)'을 운영하는 인플루언서 윤태용, 윤혁준, 김규남도 동행해 현장에 유쾌한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AIA생명은 영상 공개에 맞춰 오늘부터 AIA 스퍼스 허브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영상과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에는 손흥민 선수를 만난 참가자들의 이야기와 그 현장을 담은 팬크리에이터의 후속 에피소드인 '우리 흥 발표회'가 AIA생명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황지예 AIA생명 마케팅본부장은 "AIA만이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인 팬크리에이터 런던 투어에 참가한 분들의 이야기를 통해 '균형'을 찾아가는 일상이 항상 대단한 포부와 실행에 기반한 것이 아니라, 작지만 꾸준한 실천으로도 가능하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jcppar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