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KB로 국내주식 옮기고 거래하면 쿠폰 와르르' 이벤트 실시

최대 400만 원 쿠폰 혜택·주식 증정

KB증권은 26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국내 주식 타사대체 입고 이벤트 'KB로 국내주식 옮기고 거래하면 쿠폰이 와르르'를 실시한다. (KB증권 제공)

(서울=뉴스1) 문혜원 기자 = KB증권은 26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국내 주식 타사대체 입고 이벤트 'KB로 국내주식 옮기고 거래하면 쿠폰이 와르르'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비대면 또는 은행 연계 계좌를 보유한 국내 거주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타사에서 국내 주식을 1000만 원 이상 대체 순입고하고 이벤트 신청 계좌에서 1000만 원 이상 거래를 체결한 후 4월 30일까지 순입고 금액 이상 자산을 유지하면 혜택이 지급된다. 입고 대상은 국내 주식·상장지수펀드(ETF)·상장지수증권(ETN)이고 거래 대상은 국내 주식·주식형 ETF·ETN이다.

KB증권은 이벤트 신청 고객 전원에게 1만 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국내 주식을 1000만 원 이상 매수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입고·거래·자산 유지 등 기본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 국내 주식 순입고 금액 100만 원당 2000원의 쿠폰을 지급한다. 고객 1인은 최대 400만 원까지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국내 주식 거래 금액 구간별로 총 650명을 추첨해 주식을 지급한다. 거래 금액 기준으로 △1억 원 이상 5억 원 미만 고객 500명에게 삼성전자 1주 △5억 원 이상 10억 원 미만 고객 100명에게 SK하이닉스 1주 △10억 원 이상 고객 50명에게 삼성전자 1주와 SK하이닉스 1주를 각각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KB M-able(마블)' 또는 웹트레이딩시스템(WTS) 'M-able 와이드'에서 신청해야 한다.

순입고 금액은 이벤트 기간 전체를 기준으로 산정되지만 거래 금액은 이벤트 신청일 이후 체결분만 인정된다.

손희재 KB증권 디지털사업그룹장은 "국내 증시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doo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