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신규 온라인 고객에 '주식 거래수수료 평생 우대혜택' 제공

(유진투자증권 제공)ⓒ 뉴스1
(유진투자증권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이기림 기자 = 유진투자증권은 고객들의 성공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신규 온라인 고객 대상으로 '국내 및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평생 우대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에서 온라인 계좌를 최초 개설한 고객은 국내주식 거래 시 우대수수료율 0.0036396%를 평생 동안 적용받게 된다. 0.0036396%는 유관기관제비용만 포함된 수수료율이다.

해외주식거래를 처음 신청한 온라인 고객은 미국주식 매수, 매도 거래 시 우대수수료율 0.07% 혜택을 평생 동안 누릴 수 있다. 신규 및 기존고객은 우리은행 고시 환율 기준으로 미국, 중국, 홍콩에 대한 90% 환전 우대 혜택도 받는다.

유진투자증권은 '신용융자, 담보대출 이자율 우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10월31일까지 온라인 계좌를 최초 개설한 고객에게 올해 연말까지 연 3.5%의 신용융자, 담보대출 이자율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다.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홈·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HTS·MTS) 및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의 참여 신청이 필요하며, 1인 1계좌에 한해 혜택이 제공된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국내외 증시 환경이 어려워지는 상황에서 고객님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했다"며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성공 투자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lgiri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