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인그룹, 저축은행·증권 등 금융계열사 신입·경력 공개채용

주 4.5일제 도입…매 시즌 전 임직원에 제철 음식 선물

ⓒ 뉴스1

(서울=뉴스1) 정은지 기자 = 상상인그룹은 상상인저축은행,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상상인증권 등 금융 계열사 신입 및 경력직을 공개 채용한다고 26일 밝혔다.

상상인저축은행은 △여신영업 △경영지원 △경영기획 △전산 △수신텔러 분야에서,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은 △콜센터 △여신영업관리 △경영기획 △경영지원 부문에서, 상상인증권은 △신입 △IB영업 △전산 등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전형은 서류, 1차 면접, 임원 면접, 최종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서는 자사 양식으로 사람인 온라인 지원 사이트 또는 상상인저축은행 계열 홈페이지 채용 공고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다음 달 11일 자정까지 사람인을 지원하면 된다.

상상인그룹에 따르면 유준원 대표는 '출근하고 싶은 회사', '가족이 행복한 회사'를 경영 이념으로 삼고 매시즌 서해안 꽃게, 완도 전복, 여수 갓김치 등 제철음식을 전 임직원에 선물하고 있다.

상상인저축은행과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의 연 200만원 내에서 여행이나 선물 구입 등 가족 행복을 위한 경비를 지원한다. 최근에는 주 4.5일제를 도입했다.

상상인그룹은 올해부터 신규 입사자를 대상으로 '상상인 웰컴 패키지'를 제공한다. 회사생활 안내서, 다이어리, 캘린더, 명함, 뱃지, 사원증으로 구성된 웰컴키트와 상의 1벌, 하의 2벌, 셔츠 2장, 넥타이로 구성된 '아르코발레노' 고급 맞춤 정장을 제공한다.

유준원 상상인그룹 대표는 "상상인과 함께 행복한 꿈을 키워나갈 인재들의 관심과 지원을 기다리고 있고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jjung@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