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참! 좋은 친구카드' 출시

© News1
© News1

IBK기업은행은  영화 8000원 할인을 포함해 커피‧외식 등 할인 혜택을 강화하고  신용·체크카드 혼합결제가 가능한 'IBK 참! 좋은 친구카드'를 7일 출시했다.

참! 좋은 친구카드는 신용카드로 사용하면  영화 8000원 할인, 외식·커피·소셜커머스 가맹점 20% 할인, 전 주유소 리터당 60원 할인,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5% 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IBK기업은행 통장을 결제계좌로 설정하면  각종 전자금융 이용수수료 면제와 기업은행 자동화기기 타행이체 수수료 면제, 타행 자동화기기 출금수수료 월 10회 면제, 환전 70% 우대 등 부가서비스도 제공한다.

신용·체크 혼합결제 서비스를 신청하면  건당 지정한 결제한도(1만~100만원) 이내의 거래는 체크카드로 즉시 결제되고, 한도를 넘는 거래는 신용카드 거래로 자동 분류된다.

체크카드로 발급받는 경우 영화 4000원 할인과 외식·커피·소셜커머스 가맹점 2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해 체크카드 사용을 권장하는 사회 분위기에 발을 맞췄다.

카드 출시 기념으로 오는 6월말까지 참! 좋은 친구카드를 신규 가입하고 1만원 이상 이용하는 고객 1만명에게 주유할인 기프티콘(3000원)을 지급한다.

또 카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두 365명에게 기프트카드 50만‧30만‧10만원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미래 고객기반인 젊은 층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담았다"며 "이름처럼 곁에 두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카드로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slayers@news1.kr